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5기 내습!!우주인 시리리 개봉정보
관련링크
본문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5기 내습!!우주인 시리리 개봉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5기 내습!!우주인 시리리의 전개내용을 보면 어느날 신짱네 집에 시리리가 찾아오는데 시리리는 광선으로 짱구의 엄마 미사에와 아빠 히로시를 짱구와 비슷한 나이의 어린아이로 만들어 버린다. 이들을 원래대로 되돌리려면 일본 어딘가에 있는 시리리의 아버지를 찾아야만 한다. 그를 찾기 위해 노하라 일가와 시리리는 모험을 떠난다는 이야기로 일본개봉은 2017년 4월 15일로 정해졌다.
짱구는 못말려의 25번째 극장판이자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의 25주년 기념작품으로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5기 내습!!우주인 시리리의 메인포스터의 문구는 "その夜ふたりはシリあった。(그날 밤 두 사람은 만났다)이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0기에 이어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5기에 우주와 연관된 소재를 사용 할 것으로 보인다.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5기 내습!!우주인 시리리에서는 처음으로 노하라 히로시(짱구 아빠, 신영식)의 성우가 후지와라 케이지가 아닌 극장판이다. 후지와라 케이지는 현재 휴양중이며, TV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모리카와 토시유키가 대신 맡았다.
아메야가리 결사대의 미야사코 히로유키와 호토하라 토오루가 이번 극장판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맡게되었다. 2017년 1월 20일부터 애니메이션의 첫 파트에 약 1분정도의 우주인에 대한 에피소드를 편성하여 방영하고 있다.(1월 20일, 2월 3일, 2월 10일, 2월 17일)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5기 내습!!우주인 시리리의 주연 외계인 생김새를 보아, 제목의 시리리는 일본어로 엉덩이의 발음인 '오시리'에서 유래된듯 하다.
2017년 1월 26일 영화 크레용 신짱 공식 사이트를 통해 주제가는 타카하시 유우의 로드무비로 확정되었다. 해당 곡은 2017년 2월 3일 방영분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4월 12일에는 해당 곡이 담긴 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다.
짱구가족과 짱구친구들 이외에 이번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25기 내습!! 우주인 시리리에 등장하는 인물을 살펴보자.
시리리(성우:사와시로 미유키)는 외계인이며 이번 극장판 메인 주인공으로 보인다. 시리리의 아버지(성우:미야사코 히로유키)가 등장하며 몰다다(성우:호토하라 토오루)라는 시리리와 노하라 일가를 쫓는 신비한 에이전트가 출연한다.